본문바로가기

사업소개

> 사업소개
Worlmony는 인터넷을 통하여 사전류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개설된 사이트입니다.

백과사전, 국어사전 등 사전은 각종 지식을 종합적으로 집필하고 법전은 법을 종합적으로 집필한 책들인데
인터넷시대 이후  백과사전, 국어사전 등 사전과 법전이 인터넷으로 제공되면서 구매력이 매우 약해졌습니다.
그후 사전과 법전이 온라인사전 및 법령사이트로 제공되고 있으나 단순히 책으로 출판된 사전과 법전을 그대로 인터넷에 제공하는 수준에 그치고 있는 수준에 불과합니다.
사전과 법전은 인류가 활동하는 거의 모든 부문을 다루면서 인터넷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인터넷의 이점을 살려서 책으로 제공되던 시대에 없던 누리꾼들에게 유용한 편의를 제공하는 게 가능하므로 사전과 법전을 단순히 책으로 출판된 내용을 제공하는 기능에 그치지 말고 누리꾼들에게 유용한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Worlmony는 누리꾼들에게 유용한 사전류를 사이트로서 제공하기 위하여 개설된 사이트로서 시작은 법령사전으로만 하지만 누리꾼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제공하는 종류의 사전을 늘일 계획입니다.

법령사전으로 출발하는 Worlmony는 단순히 법령과 해당 조항만 제공하지 않고 거기에 맞는 유용한 법령 관련 상품 및 국민들이 누릴 수 있는 권리
(법적 조항 등)에 대한 광고를 하여 누리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조만간 Worlmony communication에서는 법령사전 이외에도  여러 종류의 사전류들을 누리꾼들에게 유용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확대해 나가고자 합니다.
향후 Worlmony에서 제공할 이 여러 종류의 사전류들에서도 해당 사전류에 맞는 관련 광고를 하여 누리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월모니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
조성준 올림